적십자 지부 여름 캠프
가람 농원에 저녁 6시50분 경 도착하여 보니 이미 미리 준비해 온 생선과 야채, 곱창 등 여러가지 안주와 음료 (소주, 맥주, 홍주 등)가 상위에 한상 차려져 있었고 먼저 도착하여 있었던 16회 김진욱님을 비롯하여 여러 동문 후배님들이 매우 반갑게 맞이하여 주었다. 이날은 특히 성공 서울지부 동문님들이 원 대성리 근처 계곡에서 야유회를 마친 후 27회 김승재 서울지부 회장을 비롯하여 25회 차종석 현 총산악회 회장 및 22회 주재광 총동문회 부회장, 28회 김영화 동문님 몇몇 분들이 적십자 지부 여름 캠프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던 날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제는 할아버지가 되어서 손자들과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참석하여 동문들간의 더욱 더 끈끈한 우애를 보여 주었던 행사가 아니었나 합니다. 가람 농원 사장님 사정으로 인하여 8월7일(일)에 운행할려고 하였던 보트 타기 행사가 그만 8월6일(토) 낮에 행하여 지는 바람에 그만 보트 타기는 사진도 한장 촬영하지 못하게 되어 몹씨도 아쉬운 하루이기도 하였습니다. "보트 타기 행사가 무사히 끝났다!"고 하니 다행스럽게 생각하고요, 행사에 초대하여 주신 성공 적십자 지부를 40년 동안 이끌어 오신 23회 김선진 회장 및 임원진 여러분들과 그리고 매 행사 때마다 참석한 동문님들을 위하여 수고를 많이하여 준 후배님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심심한 감사의 인사 말씀 드립니다! 여러분의 고마움에, 저 또한 사진으로 보답합니다! 1년만에 농원에서 동문님들을 다시 만나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6일 밤 10시 넘어 참석한 23회 이용원 전 총산회장과 두분 후배님들 고맙습니다!
2016년8월7일(일) 11시06분에 구암 1리에서 성공 적십자 지부 회원님들과 작별 인사를 나눈 후, 여기까지 온 정성이 아까워서 춘천을 향해 출발한 후, 소양강 댐을 탐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