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골프회 여름 골프여행
성공골프회(회장 김상범,총무 정윤영)에서는 여름 골프여행으로 피서를 겸해 회원12명이 8월21~22일 1박2일 일정으로 태안에 있는 태안비치CC에 다녀왔다.
며칠전부터 출발 당일날 전국 최고 200mm이상의 폭우가 쏟아질 것 이란 기상청예보에 조마조마한 마음이 에보가 틀리길 바랐으나 출발일 아침 아쉽게도 큰비가 쏟아지고 있었다.
앞이 안보일 정도의 쏟아지는 폭우로 교통체증이 있고 이런 날씨에 라운딩이 가능할까하는 하는 걱정에 마음들이 편치않다..
시간에 맞춰 도착하니 다행이 빗줄기가 가늘어졌다. 점심식사후 라운딩을 강행하기로 하였다.
낚시로 자주 찾았던 안흥항을 갔을때 바라보던 환상적인 골프장모습에 반했었는데 역시 골프코스도 환상적이다. 나이 많은 우리들에게는 코스길이가 길었고 헤저드가 많아 힘든 라운딩이 되었다 .
간간히 내리는 빗줄기속에서도 모처럼의 나들이 골프로 모두가 흥겨운 마음으로 골프를 즐긴다.
라운딩후에 골프장에서 10여분거리에 있는 신진도에 있는 숙소로 옮기니 바다가 보이는 객실이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다.
여장을 풀고 저녁식사를 위해 밖으로 나오니 온통 해산물등 많은 먹거리들이다..
여행에서는 잠자리와 먹거리가 중요하다며 희희락락하는 친구들과 횟집에 않아 푸짐하게 저녁식사를 하며 거나하게 한잔씩 하니 내일 라운딩을 걱정하면서도 모두 취기가 돈다.
이튿날 맑은 하늘을 보며 좋은 날씨에 모두가 흡족해 하며 코스를 돈다
더위를 피해 계획한 피서를 위한 여름골프여행에 대 만족들이다.
매월 시행하는 월례회 대신 모처럼의 나들이가 우정에 더욱 돈독해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