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일오회 신년회
성공일오회 신년회 및 신임회장단 선출
15기 동문들의 모임인 성공일오회에서는 2016년1월19일 이수역부근에 있는 해미한정식에서 임원 및 자문위원들이 참석하여 신년회겸 임원회의를 개최하여 2016년에도 변함없이 동문들의 친목을 위해 노력할것을 다짐하고 20116년~17년 2년간 성공일오회를 이끌어갈 신임 회장,총무를 선임하였다.
신임회장에는 기계과출신 노상철동문과 총무에는 기계과출신 김영석동문이 맡아 앞으로 2년간 성공일오회 동문들의 친목과 단합을 위해 봉사하기로 하였다.
참석한 동문들이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로 추대키로 의결하고 각과 회장,총무등 임원진과 일오산악회,성공골프회의 회장단들도 함께 15기 동문들의 친목모임을 위해 함께 힘을 합쳐 노력하기로하고 2016년3월11일 총회를 개최하여 동문들에게 추인을 받기로 하였고.
특히 2016년도는 졸업50주년과 칠순이 되는 나이들로 행사가 많아 상반기에는 총회,봄나들이와 합동 칠순잔치를 하기로 하였고 하반기에는 졸업50주년기념 홈커밍데이를 하기로 하였다
끝으로 이상만 자문위원의 제안으로 총동문회와의 유대를 활성화하고 협조하여 동문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는 선배로서의 모습을 보이자고 하여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정식과 주류를 곁들인 저녁식사를 하며 다시 한번 동문들의 우의를 다졌다.